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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대평가된 현대 골든던 리추얼 5가지 by 닉 패럴

골든던은 이스라엘 리가디가 아닙니다. by 닉 패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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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던 리추얼 시작할 때는 무조건 LBRP BRH라고? 왓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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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라엘 리가디-칙 시세로 할배의 골든던에서 경험을 쌓은 닉 할배가 한 말이지만
진실이야 어떻든 자기 체험을 기준으로 생각해보면 그걸로 OK~
https://www.nickfarrell.it/top-five-over-rated-modern-gd-golden-dawn-rituals/
과대평가된 현대 골든던 리추얼 5가지
골든던은 장시간의 리추얼을 하고 수련생들이 매일 많은 리추얼 작업을하도록 강요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웹 그룹은 일반적으로 소오망성 배니싱 리추얼, 장미십자가 리추얼, 와치타워 (또는 대오망성 인보케이션), 육망성 리추얼, 미들필라를 혼합하여 주장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골든던과 관련이 적은 작가를 선전하는 심리 모델의 바닥에서 직접 GD 마법에 대한 이러한 접근 방식이 나왔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이 모든 것에서 벗어나기 위해 몇 가지가 지나치게 강조되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과대 평가된 현대 골든던 리추얼 목록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모든 것을 잊어버려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연습하는 GD 숙련자에게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1. 소오망성 배니싱 리추얼
제가 여러 번 썼 듯이 골든던은 소오망성 배니싱 리추얼을 거의 수행하지 않았고, 애니 호니만은 리추얼을 너무 많이 수행하는 편집증적인 회원들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그들의 자성(magnetism)을 감소시킨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망형 리추얼(지금은 인보킹이라고 부름)은 매일 그리고 모든 리추얼 전에 일종의 마법원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에도 오망성은 외부 단체 회원들만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매더스는 이 리추얼이 멍청이들을 위한 기본적인 수준의 보호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제가 의역한 것입니다)
스텔라 마투티나(Stella Matutina) 때에는 소오망형 리추얼은 공간의 진동을 증가시켜 낮은 아스트랄의 불쾌한 것들을 공간에서 멀리하는 방법으로 여겨졌습니다. 리추얼을 오염시키는 대부분의 나쁜 것들이 이 수준에서 나오기 때문에 소오망형 리추얼을 할 가치가 있습니다.
배니싱은 엄청나게 덜 중요합니다. 1970년대에 이스라엘 리가디의 학생들이 미래의 작업을 위해 감각의 영역을 청소하는 방법으로 사용했습니다. 이 기능에서는 효과가 제한적이며 장기적인 효과는 호니먼의 이론이 맞는 것으로 보입니다.
2. 미들필라
현대 마법사들이 사용하는 미들필라는 이스라엘 리가디가 주로 개발했습니다. 골든던에도 이에 상응하는 것이 있었지만 거의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현대 마법사들은 이를 탄트라의 한 형태이자 쿤달리니를 키우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사실 모든 마법의 효과는 약 6주 후에 사라지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수행으로서는 수련 초기 단계에서 감각의 중심을 잡는 데 좋습니다.이를 통해 신성한 이름 등을 신체의 일부와 연관시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6주 기간이 지나면 이것은 제 2의 본능이 되어 유용성이 떨어집니다.
그 힘은 실제로 얼마나 불균형한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한 사람은 2주 동안 미들필라를 하라고 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미들필라의 작업은 대부분 네오파이트(초심자) 리추얼과 중복되므로 저는 사람들이 2~3달 후에 버리라고 제안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3. 와치타워 오프닝
리추얼을 지루하고 느리고 불필요하게 만들 수 있다면, 이스라엘 리가디는 상당히 분명하고 단순한 대오망성을 다시 써서 이를 관리했습니다. 네, GD는 금고 리추얼을 기반으로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사용은 실제로 그렇게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리가디는 이 리추얼에 대해 상당한 주장을 펼쳤습니다. 가장 나쁜 점은 이 리추얼이 일종의 자기 주도적 리추얼로, 골든던의 외부 단체를 완전히 건너뛸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그는 이러한 리추얼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을 시도한 다양한 사람들은 부정적인 효과를 보았고 원소의 힘의 균형을 맞출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접근법을 따르던 리가디의 제자 중 한 명인 팻 베민은 개구리 상자처럼 화를 잘 내는 알코올 중독자이자 신경증 환자였으며, 관심을 끌기 위해 필사적이었습니다. 네오파이트 과정을 제대로 거쳤다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문제였습니다. 대오망성 리추얼을 한 다음 정화하고 봉헌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4. "깨진" 소육망형
누군가가 5-6에 입문한 직후 토성에 기반을 둔 소육망형 배니싱 리추얼에 대한 요점을 보지만 다른 6개의 "깨진" 육망형은 대체로 무의미합니다. 행성의 힘으로 마법원에 풍미를 더한다는 아이디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저는 사원 중앙에 있는 하나의 "대육망성"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행성의 소육망성은 골든던 입문 리추얼에서 어떤 기능도 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요했다면 6-5 또는 7-4 입문 리추얼에서 보였거나 심지어 외부 순서 어딘가에 그려졌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언급이 없다는 것은 GD 시스템에 제대로 통합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태양의 소육망성을 그리려면 각 분기에 피 묻은 것을 4개씩 그려야 한다는 것은 어떤 면에서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물론 일상적인 연습에서 많이 사용되지는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토성의 소 배니싱 리추얼(lesser banishing ritual of Saturn)은 소오망형 배니싱 리추얼과 비슷한 용도로 사용되며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리추얼을 할 때 좋습니다.
5. 장미 십자가 리추얼
이 리추얼은 거의 쓸모가 없는 리추얼입니다. IAO 공식을 사용하여 악을 막기 위해 고안된 티파레트 구체를 만듭니다. GD 역사 후반부에 등장한 이 기능은 더 높은 수준의 보호를 제공하거나 (다소 우스꽝스럽지만) 더 강력한 기관으로부터 보이지 않게 보호해야 한다는 점에서 정당화되었습니다.
오망성은 (실제로는 그렇지 않지만)"아스트랄에서 빛을 발한다"는 아이디어였고, 티파레트는 작업할 수 있는 조용한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첫째, 이 중 어느 것도 믿을 이유가 없습니다. GD는 보이지 않는 것을 소중히 여기고 이를 위한 리추얼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태양 리추얼으로 모든 것을 숨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마법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장미 십자가 리추얼이 5-6번의 충격적인 입문 후 또는 티파레트의 상징에 둘러싸여 있어야 할 때 감각의 영역을 봉인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드문 상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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