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러트니가 되자!

Realize 2024. 5. 29. 13:48

 

 

우리의 먹보

강연의 글러트니를 보면

달지는 호빵이 생각나요ㅋ

츄르릅........

 

글러쨩 먹성이 참 좋죠?

먹방러들이나 가능하지

입짧이들은 흉내조차 못내죠ㅠ

 

이제 달지가 글러쨩처럼 먹을 수 있는 방법 하나 풀게요.

 

음식을 먹을 때

내가 먹는게 아니라

80억 인구가 먹는다

먹는 것들은 모두 80억 인구에게 전해진다.

고 생각하며 먹으세용ㅋ

 

좀 애매하다고 느껴지면

굶어죽는 아프리카 사람들에게 전해진다

고 생각하며 먹으세용ㅎ

 

그렇게 먹다보면

어느순간 먹어도 배가 고픈........

글러트니가 될 수 있어요ㅎ

 

먹는 양도 늘어나고

먹고나서도 얼마 안지나 배고픈 느낌이 들고ㅋㅋㅋ

뱃살도 늘죠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글러트니의 마지막 외침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