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쪽지 조심하세욧~★

Realize 2024. 5. 28. 13:47

 

어떤 알수없는 사람이

달지에게 쪽지를 보냈어요.

 

뜬금없이 아무런 소개없이

궁금한게 있다고 답을 달라는거에요ㅠ

 

무답이 답입죠ㅋ

 

5일이 지난 오늘 문득 정말 찻집 회원인가 찾아보니 아님ㅎㅎㅎㅎ

그 사이 탈퇴한건진 몰라도 울 찻집 회원 아님ㅋ

 

무슨 무서운 질문을 하려고 그런걸까요?

무섭네요 무서워ㅠㅠㅠ

세상이 요로꼬롬 무섭답니다!

 

 

누군가 달지를 사칭한 쪽지가 날라간다면

그건 달지가 아닌거시와요!!!!!!!

 

왜냐구욧?

달지는 쪽지를 안보내거든요ㅋㅋㅋㅋㅋㅋ

설사 보낸다 하더라도 슈뢰딩거의 쪽지라.......

못받는 쪽지 거든용☆

 

만약 달지의 쪽지 받았다고 주장하는 찻집 회원들이 있다면

그건 아마도 미사카 네트워크에 연결된 말썽꾸러기 이레귤러

10032, 19090

일지도 몰라요.

 

 

다들 이상한 쪽지 조심하세요옷~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