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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던은 이스라엘 리가디가 아닙니다. by 닉 패럴

진실된 골든던의 역사 1부 : 공개오픈 마법단체 골든던 창립과 족보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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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던의 수장 맥그리거 매더스의 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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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대평가된 현대 골든던 리추얼 5가지 by 닉 패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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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olden Dawn is not Israel Regardie - Nick Farrell's Magical Blog
One of the issues facing Golden Dawn researchers is that there is a lot of retrospective projection which goes on, and things that you expect to be there turn out to be untrue, or are based on stuff which is assumed. This week, Facebook has been getting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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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던은 이스라엘 리가디가 아닙니다.
골든던 연구자들이 직면한 문제 중 하나는 회고적 투영이 많이 이루어지고, 예상했던 것들이 사실이 아니거나 가정한 내용을 기반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이번 주 페이스북은 현대 골든던 시스템의 기본인 이스라엘 리가디의 미들필라에 대해 집단적으로 화를 냈습니다. 리가디 자신은 미들필라를 마법의 작업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여겼고, 학생들이 매일 하도록 주장했습니다. 나쁜 연습은 아니고, 그 유용성을 비난하는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골든던 수행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이것을 지적하면 사람들은 오히려 화를 냅니다.
문제는 골든던에 리가디의 미들필라와 비슷한 수행이 있었고, 꽤 비슷해 보이는 축소판도 있었다는 것입니다. 주장은 리가디가 골든 던에서 미들필라를 가져왔기 때문에 GD 수행이라는 것입니다. 논리는 리가디의 미들필라 책에 그가 스텔라 마투티나(Stella Matutina)의 브리스톨 사원을 떠난 후인 1936년에 쓰여졌다는 사실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하지만 리가디의 미들필라는 골든던 버전과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골든던 버전은 신체의 구체를 시각화합니다. 그 구체에 발성하는 이름을 두지 않습니다. 나중에 살펴보겠지만, 이 차이점은 중요합니다. 구체는 순서대로 시각화되고 발에 연결되고 멈춥니다. 힘의 순환도 없고, 분수 호흡도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골든던 리추얼은 에너지를 감각의 구체로 끌어내리는 시각화입니다. "문자 그대로 생명의 나무를 감각의 구체에 투사합니다."
리가디의 버전은 훨씬 더 야심적입니다. 그 구체를 가져와 신성한 이름을 암송하면서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그런 다음 이 힘을 탄트라 쿤달리니와 비슷한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힘을 끌어내리는 것이 아니라 위로 끌어올리는 것입니다.
리가디의 논문은 그다지 어려운 내용은 아니었던 골든던의 논문보다 더 지적이고 실용적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이 주제에 대한 골든던 논문이 존재했지만, 보편적으로 읽히거나 채택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공식적이지 않았고 얼마나 널리 배포되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리가디가 그 논문을 본 적이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는 그것을 언급한 적이 없으며, 글을 쓸 당시 그가 그것을 골든던 기법이라고 불렀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진정한 치유의 기술에서는 그렇게 설명되지 않았습니다.)
리가디가 아이디어를 훔쳤다는 주장 중 하나는 그의 멘토인 알레이스터 크로울리가 그에게 자료를 주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리가디 자신은 크로울리가 그에게 마법 정보를 전혀 주지 않았으며, 게다가 이 논문의 모든 사본은 크로울리가 골든던을 떠난 지 오랜 후에 발행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요점은 현대 골든던 사람들이 역사적 문서를 볼 때, 그들이 보고 싶은 것을 보고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미들필라를 사용한 다음 그것이 GD에서 어떤 형태로든 사용되는 것을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에게 그러한 논문은 기껏해야 평행한 발전을 시사할 때 "증거"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소오망성 배니싱 리추얼로, 이는 현대 골든던의 강박관념입니다. 이 개념은 리가디에서 유래했으며 아마도 1960년대에 등장했을 것입니다. 현대적 아이디어는 작업을 하기 전에 추방하는 것입니다. 첫 지식 논문에서 언급했기 때문에 원래 골든던에 있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하지만 제가 오망성 배니싱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을 때 알게 된 것처럼, 첫 지식 논문은 배니싱을 각주로 언급했습니다. 현대적인 눈가리개 없이 첫 지식 논문을 읽으면 보호를 위해 에보킹을 매일 하고 낯선 공간에서 리추얼을 행하거나 위협을 받을 때 배니싱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사실, 토니 풀러는 배니싱을 너무 자주 함으로써 감각의 영역을 자기화하는 것에 대해 경고하는 애니 호른먼의 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와레 라(Whare Ra)는 사원 공간(자체 보호가 있음)에서 오망성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혁신 자체가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현대 자료를 오래된 자료에 적용하는 데는 문제가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리가디의 와치타워 리추얼인데, 이는 GD 금고 리추얼에 기반을 두고 에노키안과 최고(신성) 리추얼을 추가한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GD에 대해 가지고 있는 많은 문제는 이 특정 리추얼에서 비롯될 수 있으며, GD 구성 요소를 사용하지만 일반적으로 리가디라는 점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장되고 지루하며 비교적 중복적입니다.
리가디를 따른다면 주요 부분에 도달하기 전에 소오망성 배니싱, 소육망성 배니싱, 최고 (신성)프로그램의 버전, 다소 서투른 정화와 봉헌, 에노키안콜이라는 키워드를 먼저 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추가로 소육망성이나 대육망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 절반이 어떻게 필요한지 알기 어렵고 GD가 그렇게 생각했다는 증거도 없습니다. 와치타워와 같은 것이 모든 리추얼 전에 수행되어야 했다면 매더스는 그것에 대한 논문을 썼을 것입니다. 그가 GD를 떠난 후 하나를 제공함으로써 리가디는 GD를 자신의 보라색 이미지(크롤리와 그의 스승인 앨런 베넷에 뿌리를 두고 있음)에 가두어 두었습니다. 다른 GD의 리추얼을 보면 너무 기본적이고 간결하거나 솔로몬의 열쇠와 같은 리추얼을 따르면서 골든던니즘을 추가한 것에 충격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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