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한국인에게 신기해 하는 부분중 하나는...........

Realize 2024. 6. 6. 13:47

 

니 밥묵었냠?

 

요고에 싱기방기하는.........

자기나라에선 밥먹었냐 이런걸 인사처럼 안물어본다 곰...........

 

코리안 종특이라고 설명해둠ㅋ

 

지금 생각해보니

신기해할만하네!?!?!?!?!?

그리고 밥먹는 시간은 꼭 지키는 달지가

허리허리허리~

이래도 개느긋ㅠ

그러고 하는 말이

아카는 항상 친절한데(?)

밥 먹는 시간이 되면 @#!%@&#

되도 않는 영어회화가

되도 않게 늘고 있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