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치고는 좀 이상하네요! by 제이슨 밀러

Realize 2024. 6. 4. 23:46

 

이 부분도 매우 중요한 부분☆

 

https://strategicsorcery.net/thats-a-strange-take-for-a-magician/

 

THAT’S A STRANGE TAKE FOR A MAGICIAN!

“Are you sure you are a Magician?” “A Magician should know better” “That’s a strange take for a Magician!” People say this to me all the time.

strategicsorcery.net

 

마법사치고는 좀 이상하네요!

 

 

"정말 마법사 맞아요?"

"마법사라면 더 잘 알아야죠"

"마법사치고는 좀 이상하네요!"

 

사람들은 저에게 항상 이런 말을 합니다. 마법이든 정치든 돈이든, 제 동료 '마법하는 사람들' 중 한 명은 항상 눈썹을 치켜올리며 마법을 하는 사람으로서는 제 접근 방식이 이상하다고 말합니다.

 

왜 그럴까요?

 

저도 현실을 믿기 때문입니다. 마법도 현실의 일부이며, 현실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마법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능숙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정치나 돈에 대한 생각도 마찬가지죠. 원하는 것을 외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지금까지도 그랬던 적이 없습니다. 장애물을 살펴보고 그것을 피할지, 극복할지, 아니면 완전히 다른 길을 선택할지 판단해야 합니다. 모르는 것에 대해 현실적으로 생각해야 하며,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헛소리를 지어내거나 음모를 믿어서는 안 됩니다.

 

'마법 커뮤니티'에는 주류 사회가 믿지 않는 것을 믿기 때문에 모든 것에 열려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마법이나 소서리는 과학이 아직 이해하지 못하거나 인정하지 않는 방식으로 변화를 일으키기 때문에 자신의 꿈과 야망이 실제로 어떻게 실현되는지 신경 쓰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정반대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주류 사회가 믿지 않는 것을 진짜라고 믿기 때문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더 많은 분별력을 발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법의 영향력이 실재한다는 것을 알았으니 우리가 목표로 삼는 것이 그 영향력에 걸맞은 것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한 그룹에서 누군가가 고대 도마뱀 민족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다고 이야기하기 시작한 적이 있습니다. 제가 사실이 아니며 진지하게 논의해서는 안 된다고 제안하자 "우리는 마법이 실재한다고 믿는데, 우리가 어떻게 아니라고 말할 수 있겠어요?"라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저는 마법에 대한 저의 믿음 때문에 무엇이 진짜인지 파악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기 때문에 그 그룹을 떠났습니다.

 

그렇죠. 제가 세상을 지배하는 비밀 결사를 믿지 않거나 혁명을 통해 유토피아가 출현할 것이라거나 악마가 제단에 금화를 똥칠할 것이라 믿지 않아서 마법적이지 않다면 그렇게 하세요.

 

저는 여러분이 무언가를 이루고 싶다면 그것을 위해 노력해야 하고 전략적으로 싸워야 한다고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마법으로 인해 의문의 수표가 도착하거나 은행에서 오류가 발생했다면 그 돈을 쓰지 마세요. 그것은 신용사기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