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타....... 현질하지 말라한건 아닌데..........

Realize 2024. 6. 12. 23:00

 

 

달지 자체부터 현질파인데

돈없는 아이들을 위한 글들이

어느순간 달지=노현질이란 뉘앙스가 생겨버린거 같네요~

(그런일 없는데 있었다고 뒤집어 씌우고 막 우기기ㅋㅋㅋ)

수년전 달지가 검색검색하다보니

"돈이 없어서" 마법 책들을 못본다

라는 말도 안되는 주장하는 아이들이 많아

뭔 멍멍이 소린가요라고 하며 소개한거가ㅠㅠ

 

돈이 없어 책/원서 못본다.

를 위한 글이지

돈으로 책/원서 구입말라.

돈이 있어도 책/원서따윈 안본다.

를 위한 글이 아니에요ㅠ

 

서양 웹에서 무료로 많이 구할 수 있긴 한데

달지 기준 못구하는 것들도 상당히 많아요.

 

공부하고픈데 돈이 없어 못한다니..........

정보화시대인 요즘 세상에는 완전 있을 수 없는 일이에요ㅠㅠ

요즘 거지도 개나소나 고졸 대졸 석박사 이상이에요.......

뭐 아직 하버드 박사 거지나 노벨상 거지는 못봤네요.

 

 

몸 깨끗이 씻고 옷도 허름하더라도 냄새 안나게 깔끔하게 입으면.....

정 입을게 없으면 검정티에 낡은 청바지 주워서 입으면 거지도 도서관이나 서점에 들어갈 수 있어요ㅠ

 

옷을 빨데가 없다?

지하철역을 비롯한 다양한 공중 화장실에서 세탁하면 되요.

정 안되면 서울역으로 가세용 거긴 엄지척!

요즘 세제없는 화장실 없으니까요~

(어어.......... 왠지 해본 투다!?)

 

얼굴이 못생겨서 밖에 못나간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마스크 하나 사서 끼면 잘생겼든 못생겼든 1도 문제 안되요ㅋ

(이핑계마저 댈 수 없게 만들다니 무섭다......)

 

저 노력하는 거지보다 잘 사는 사람들이

겨우 몇 푼 안되는 책 살 돈이 없어 못본다!?

이상해요 이상해~

 

 

거기에 손발가락 움직이지도 않으면서 볼 책이 없다느니 그런걸

국내책도 집에서 무료로 보는 방법 알려줘서

돈 없어 책 못본다는건 순전히 그~짓말

이란 걸 증명하기 위한 글들이죵ㅋ

 

단순한 나태와 게으름을 돈 때문이라고 핑게대는 이들은

뭘하든 돈 때문에 못했다고 할꺼에요ㅠ

 

내가 살찐건 돈이 없어서야!

내가 취직 못한건 돈이 없어서야!

내가 다이어트를 못하는건 돈이 없어서야!

내가 백수인건 돈이 없어서야!

내가 마법사가 아닌건 돈이 없어서야!

내가 바보인건(?) 돈이 없어서야!

 

뭔가 이상하죵!?

 

달지 글을 본 길거리 거지 신사숙녀 중에는

옷이 너~무 꾀죄죄해서 도서관 교보 등 못갈 순 있어요.

(요즘은 거지도 스맛폰 기본인거 알죠?)

그건 어떻게든 돈 좀 모아 여관이나 무인모텔 등에서 깨끗이 씻고

옷도 저렴한 검은티에 청바지 사고

아니면 츄리닝 사입고

다이소에서 삼선슬리퍼 사서 질질 끌며 들어가면 되요.

 

 

이제 거지도 도서관, 서점에 들어가는 대비법을 공개했네요.

 

 

달지는 외친다.

노력이 1도 없는 못한다는 그냥 안한거다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