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인은 신이다!

Realize 2024. 5. 19. 23:04

 

 

“지구인은 신이다!”

 

마포구 인근의 한 원룸.

 

조용하던 방 안에 사이비 종교 집단 같은 구호가 흐른다.

 

“신은 실존한다! 그리고 지구에 있고!”

 

나는 좁은 방 안에 웅크리듯 엎드리고 있었고, 손에는 약 5.5인치의 검은 직사각형 물체가 들려 있었다.

 

우선 결론부터 말하겠다.

 

“스마트폰을 만든 지구인은 신이다!”

 

나는 현재 이 행성의 주민을 절찬리에 찬양하는 중이었다.

 

이유는 간단했다. 김기려가 가지고 있던 소지품의 잠금 해제법이 드디어 기억난 탓이었다.

 

“특권층도 아닌데 마음대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고? 천국이냐?”

 

 

- 이세계 착각 헌터7화 -

 

 

정보의 홍수 속에 사는 우리에겐

너무나도 당연한데

도리어 홍수 속에서 제대로 못찾아서 헤매는데

외계인(?)에겐 낯선 정보량★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