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세! 드디어~ 왔네요ㅎㅎ

Realize 2023. 9. 21. 23:42

 

이게 도데체 몇 년 전 일인지 가물가물하네요.

 

코로나 터질 때 쯤이었나?

 

어느날 달빛지기가

 

자기 명성은 1도 생각 안하고

 

작가들에게 다 몰아주며 원서 팔이를 시작하기 시작했어요.

 

책벌레의 하극상

 

에 빠져 몇 번이고 엔딩을 보던 그때였습죠......

 

나도 로제마인처럼 원서를 보급하겠어!!!!!!!

 

(백일잔치에서 집을 수 있는건 책 책 책 책 책 밖에 없단다☆)

 
 
요 프로젝트는 달비지기가 걍 한게 아니라
 
몇몇 마법적 존재들에 의해 계획된건데
 
아마도 달빛지기포함 무지한 아이들을 위해
 
우물보다 더 큰 바다가 있다
 
고 알려주기 위해 시작된거에요.
콩고물

에 목 말랐던 달빛지기는 그들에게 좋은 먹잇감............

 

https://cafe.naver.com/purifymoon/2713

 

달빛정화를 운영하면서 얻는 많은 이익중 한가지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그래서 그럴까요?

 

뇌피셜인진 몰겠는데

 

지금보면 원서에 관심갖고 보는 이들이 조금씩 조금씩 늘어난거 같아요.

 

몇몇 이들에게는 해외강의도 추천해주고 실제로 들은 이들도 있고요~

 

뭐 딴 카페는 해외강의 해외원서 이러면 별로 분위기 안좋으니 언급안하고

 

이전부터 원서나 해강 룰루랄라 보면서

 

울 카페서만

 

"어머? 처음 알았어요! 이제 공부해볼게요★ wwwwww~"

 

한걸지도 몰겠지만요ㅎㅎㅎ

 

 

암튼 만사 귀찮은거 싫어하는 달빛지기는 당시 힘이 없어ㅠㅠ

 

안한다고 배째라고는 못해 살짝 애둘러서 계약해제가 언제냐고 물었죠.

 

답은 지금과 같은 상황이 발생했을 때ㅋㅋ

 

거기에 달빛지기가 번역한건 다 내릴꼬에욧!

 

까지 달았는데 그것도 ok받음ㅎ

 

드디어 계약에서 자유로워졌네요~

 

어떤 현자들은 쪽지 등을 보내며 몇몇 사람들이

 

분란을 조장한다

 

라고 말하고

 

무슨무슨 카페에서 분란을 조장해 강퇴당한 사람들이

 

여기서 버젓이 활동한다까지 말했는데

 

실제로 몇몇 사람들은 중2병스러운 행동을 보여줬어요.

 

다들 네크워크가 대단해요~

 

뭐 달빛지기도 중2병 아니 더 진화된 100세병스럽지만요ㅎㅎ

 

그래도 달빛지기는 뒤에서 회심의(?) 미소를 짓고

 

"허허"하며 이날을 위해 기다리고 또 기다렸네요~

 

 

참고롱

 

이런 조언 쪽지들은 달빛지기 광신도들이 주는게 아니라

 

강호무림을 떠돌던 현자들

 

이 간간히 이곳에서 걸음을 멈춰 잠시 휴식처로 삼는데

 

다녀본 다른 찻집이나 요기 찻집 분위기 보며 팁주듯 몇 마디 던져주는거에용~

 

거꾸로 말하면 누가봐도 매너가 없다는걸 말하는거죠ㅎㅎㅎ

 

울 찻집은 은근 이런 일을 귀뜸해주는 현자들이 많답니다!

 

숙박 현자들도 많지만 2탕 3탕 4탕 재방문 하는 현자들이 꽤 많아요~

 

이미 글삭튀한

 

음모론

 

글들이 올라올 때가 계약해제 날인줄 알았는데

 

그때가 아니어서 많이 아쉬웠...........

 

사실 이번 징조는 한달반 쯤 정도부터 있었어요.

 

겉으로 들어나는 부분이 아니라 에너지적 흐름으로요ㅋ

 

또 현실적인 변화도 함께 있어 뭐가 어떻게 무슨 일이 생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와는 다른 변화의 물결이 흘러오는구나~

 

한거죠.

 

이게 참......

 

애니나 라노벨처럼

 

"어? 내 예지/투시로보니 미래엔 요런 일이 생길꺼야!"

 

라는게 아니라 그럴랑말랑 하면서 애매모호한 에너지 흐름으로 나타나다보니

 

물결이 올라가 오오오 하다가도 어느순간 내려가

 

에잉 하고 사라지는 그런 일들도 몇몇 있었어요.

 

뭐 달빛지기는 능력자가 아니라 뉴비이라 그럴지도ㅠㅠ

 

아무튼 계약해제 완료~

 

인데

 

거참 이 냥반들

 

달빛지기가 조금은 쓸만했는지

 

 

돌려까기 인형처럼 스무스하게 솔깃한 다른 제안을 하네요.

 

뭐 ㄱㅖ약 전이다보니 하마같은 배짱으로

 

밥상차려두면 생각해보던가 말던가 할게~

 

나 바쁜거 알잖아!?

 

시전중ㅋㅋㅋㅋ

 

근대 2시간도 안되서 밥상 하나 차려져서

 

기똥차게 감정몰입해 눙물을 흘리며~

 

쪼잔하게 일첩반상은 아니지~

 

마! 칠첩반상 이상은 되야 밥을 드시던가 말던가 하지 않겠어요?

 

그때의 내가 아니라규요~wwwwww

 

하며 하렘왕 같은 하이 퍼포먼스를 뿜뿜하는중.......

 

뭔 내용인지는 나중에 기회되면 말하던가 말던가 할게요~ㅎ

 

자~ 몇 년간 원서로 공부 마니 했죠?

 

앞으로 달빛지기가 보여준 대로

 

무차별적으로 원서읽고

 

핀포인트로 원서읽고

 

그렇게 공부하면 국내 어디서도 지식력 떨어진단 얘기 안들어요ㅋ

 

 

이제는 어느정도 원서탐독 습관이 좀 들었으니

 

울 님들이 번역한 귀한 글들은 놔두고

 

계약대로 달빛지기가 올려둔 원서번역은

 

할지말지 모를 귀차니즘 10000%

 

책출판자료 게시판으로 옮겨둘게요.

 

 

어차피 볼 위칸들은 다 봤을꺼에요ㅋㅋ

 

어차피 이건 지식력이지 마법력이 아니라

 

납득시키기 위한 지식욕 말고는 크게 의미없어용용용~

 

그리고 원서들을 보고 어떤 부분을 습득하고 채용해서 글을 쓰는지도 약간은 배웠을꺼고

 

자칭 내가짱인 이들이 어떤식으로 그걸 이용하는지도 낱낱이 알았을꺼고요ㅎ

 

이제 다들 내가짱이 되세요!?!?

그리고 못들어가는 게시판명은 저렇지만

 

출판 안한다에 당근 한 박스 겁니다ㅋ

 

참! 해외 블로그 번역은 놔둬용ㅋㅋ

원하는 밥상이 차려질지 안차려질지는 곧 알게될꺼에요~

 

지금 울팀이 괴랄맞게 나 빼고 뿅뿅중이라

 

혼자 일처리하고 있어 너무 바쁘네요.

 

내일도 몸이 두 개 같은 아니 세 개 같은 하나로 보내야 하네요ㅠㅠ

 

 

그리고 변화가 오는 날들이라

 

청소가 필요해

 

달빛지기 개인판단으로 불필요하다 싶은

 

게시판들이나 글들(홍보 등)은 별도통보 없이 삭제

 

할거니 그리 아세용ㅎㅎ

 

다들 즐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