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욕을 먹어야 해!?

Realize 2024. 4. 13. 23:17

 

 

 

 

열심히...

노력했어...!

노력했다고!!!!

 

왜 욕을 먹어야 해!?

 

당연히 필사적이지!!

진심으로 꿈을 이루고 싶으니까!!

 

노력은 안 하면 안 한대로

의욕이 없다느니

불평만 늘어놓으면서!!

뭐냐고 진짜!!

 

너네한테 막을 권리가 있냐고!!

뭐!? 안 막았어? 막았다고!

자기도 모르게 막고 있었다고!!

너네들의 욕구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조그만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한 사람의 가능성을 빼앗고 있다고!!!

 

단지 그것만으로... 왜...

내가 꿈을 빼앗겨야...

하는 건데...

내가 무슨 짓을 했다고

싫어... 다들 싫어... 다 싫어...

......

이런 생각을 하는 내가 제일 싫어...

 

...응

그렇지 정말...

남 눈치 보며 살기 힘들지...

 

 

- 마법소녀 삼십대 19화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