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터UD가 알려주는 마법명/마법모토
High Magic Theory and Practice by Frater UD P265
에 있는 내용이에요~
마법명에 대한 글을 꽤 많이 올렸는데 이것도 같이 잘 읽어보세용☆
마법명 하나 가지고 이렇게 글 많이 있는 곳도 없을듯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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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명(Magickal Name) 또는 마법모토(Magickal Mot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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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명/마법모토 - 비밀 or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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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에서 말하는 마법모토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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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빙 위카 : 마법명 MAGICAL NAMES
원문 : https://cafe.naver.com/purifymoon/1224 많은 위칸 책들은 마법사(위칸)들이 마법명을 사용하는 것에 관해 논하고 있다. 마법명을 부여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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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명이 가리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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츠치마카도의 마법명 마법모토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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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명
전 세계적으로 마법사가 자신에게 마법명을 부여하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승려와 수녀조차도 영적 또는 수도원 생활 방식을 시작할 때 그러한 이름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정체성과 일상적인 인격으로부터의 이탈을 나타냅니다. 마법 그룹과 단체에서 익명성을 유지하고 외부인의 침입을 방지하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마법명은 보통 트랜스로 받아 들여지지만, 때로는 카발라적으로 계산되기도 하지만, 아쿠아리우스나 테리온과 같이 마법사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고 느끼는 원리를 상징할 수도 있습니다. 신화적 또는 역사적 역할 모델은 멀린, 쿤드리, 파르시팔 또는 카산드라와 같은 이름을 딴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거의 모든 경우에 마법명은 마법사의 삶의 좌우명을 나타내며 종종 이름 자체가 좌우명입니다. 내 이름은 이것의 좋은 예입니다. UD는 UBIQUE DIEMON UBIQUE DEUS의 약어입니다.("악마는 모든 곳에 있고, 신도 모든 곳에 있다."의 라틴어) 이것은 항상 동전의 양면을 보려는 나의 확고한 의도를 나타내며 항상 모든 것을 좋고 악마(evil)로 체계적으로 분류하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예는 크로울리의 이름 "페르두라보"("나는 인내하리라"의 라틴어) 또는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의 이름입니다. 그는 골든던의 일원으로서 "악마는 거꾸로 된 신이다"라는 라틴어인 DEDI(Demon est deus inversus)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때때로 트랜스로 받은 판타지 이름도 사용됩니다. 이러한 경우 이름의 실제 의미는 훨씬 늦게까지 드러나지 않거나 원래 의미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지고 결국 새로운 의미로 바뀔 수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프라터"("형제"의 라틴어) 또는 여성의 경우 "소로르"("자매"의 라틴어)를 추가하는 것은 특히 마법 그룹과 단체에서 일반적이며 기독교 수도원 전통에 해당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프라터와 소로르라는 용어는 동지 또는 동료로도 이해될 수 있기 때문에 단체에 속하지 않아도 이것을 추가(특히 문학 작품 또는 서면 서신)해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게 되었습니다.
그건 그렇고, 마법사에게 특정 의미(카발라적 또는 기타)를 갖는 숫자는 종종 마법명에도 추가됩니다.(예 : 아브라삭스 333)
운 좋게도 마법명을 얻는 규칙은 없습니다. 하나 이상을 갖는 것이 매우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마법 단체에 속한 사람은 롯지 이름과 개인 이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많은 마법사들도 다른 사람이 알지 못하는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마법사가 살아있는 한 다른 영혼에게 결코 드러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사람(또는 신)의 "진정한" 이름이 알려지면 그 이름에 대한 힘을 소유한다는 오래된 마법의 믿음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비밀 마법명이 "마지막 내부 방어선" 또는 일종의 영적 내부 성소인 자신의 정체성을 보호하는 장소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삶의 모토로서의 기능에서 마법명은 라멘 또는 오망성에 반영되며 다음 섹션에서 논의 할 것입니다. 라멘은 마법사의 개별 우주의 현재 상태 또는 현재를 나타내지만, 마법명은 마법사가 원하는 미래를 향해 노력하고 있는 미래 또는 목표를 상징합니다.
이런 이름은 동시에 축복이자 저주가 될 수 있습니다. 일단 가정되고 받아들여지면 마법사에게 여전히 해야 할 일을 계속 상기시켜 줍니다. 의식적으로 이름을 선택하는 것은 인생과정에서 (우연히) 받은 실명의 의미에 대해 덜 생각할수록 더욱 명확해질 것입니다.
마법명을 선택하는 것은 훌륭하고 즐거운 자기 결정의 순간이 될 수 있지만, 종종 그것은 우리가 받는 첫 번째 경고가 될 것입니다. 결국, 우리가 다양한 정신적 장애물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면서 걷는 지팡이와 목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법사는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고 오래된 마법명을 추측해서는 안되며 신중한 고려없이 이름을 없애서는 안됩니다.
물론, 마법전통에서는 다양한 이름을 사용하여 다양한 수준의 개인 개발을 문서화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알레이스터 크로울리는 예를 들어 페르두라보에서 V.V.V.V.V. 바포메트, 그의 가장 유명한 이름인 메가 테리온 666까지 다양한 마법명을 사용했습니다.
반면에 이름은 개인 마법 개발 단계에 대해 무작위로 선택한 문서에 지나지 않습니다. 자주 사용하면 이름은 마법적 인격 또는 "그 또는 그녀의 오라의 일부"에 영구적으로 고정이 될 것이므로 마음대로 쉽게 떨쳐낼 수 없습니다.
때로는 마법사가 하나의 단일, 일반적으로 장기간의 마법 작업에 대해 별도의 이름을 선택할 수도 있으며 다시는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배우의 의상이나 메이크업과 비교할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개인의 인격이나 행동의 특정 측면을 강조하는 표현이기도 합니다. 즉, 마법사는 특별히 앞에 놓인 특정 작업에 대해 특정 인격을 만듭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정신적 도둑으로 간주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드물며 일반적으로 마법 전쟁에서만 수행됩니다.
각 마법사는 자신이 마법명(또는 어쩌면 여러 개)을 아직 가져오지 않았다면 언제 가져야할지 결정해야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올바른 이름을 찾을 수 없다면 올바른 이름을 드러내도록 고안된 꿈을 꾸며보십시오.(시길 마법이 그렇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샤먼이 하는 전통적인 방식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이름을 알기를 원하는지 여부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인격의 매우 사적인 부분을 노출하고 상호 신뢰가 필요합니다.